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모음

2021 한가위 추석 인사말 모음집

by 오늘의 정보창고 2021. 9. 14.

곧 다가오는 민족 대명절 추석! 하지만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올 추석 연휴에는 대면 만남이 쉽지 않을 것으로 보이는데요.

직접 만나기 어려운 친지분들이나 지인들에게 추석 인사말이 담긴 이미지로 마음을 전하려는 분이 많을 텐데 그래서 오늘은 2021년 추석 인사말 문구를 정리해 보았습니다.

2021년 추석인사말 모음

- 추석연휴 사랑하는 가족과 웃음가득한 명절되세요.

- 민족최대의 명절 추석을 맞아 화목하고 행복한 명절연휴 보내시기 바랍니다.

- 추석 보름달의 힘찬 기운 받아 2021년 좋은일 행운가득한 한해 되시기 바랍니다.

-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웃음꽃 가득한 추석한가위 보내세요.

- 2021년 추석 보름달처럼 풍요로움이 가득한 추석명절 보내세요.

- 둥근 보름달처럼 알차고 행복한 추석명절 보내세요.

- 즐겁고 행복가득한 추석명절 보내시고 남은 2021년 한해 좋은일만 가득하시기 바랍니다.

업무차 보내는 추석인사말

- 풍요로운 추석한가위를 맞아. 그동안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여유와 함께 행봉가득한 추석명절 되시기 바랍니다.

- 추석명절 잘 보내시고 남은 한 해 성취하고자 하시는 일 모두 이루시길 바랍니다.

- 더도 말도 덜도 말고 한가위만 같아라 라는 말처럼 넉넉한 마음으로 풍요롭고 행복한 명절 보내시기 바라며, 하시는 사업에 늘 성공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 귀사와 함께 일하게 되어 항상 감사한 마음입니다. 올 추석한가위에는 그동안의 성과로 넉넉하고 풍요로운 추석명절 되시기 바랍니다.

- 추석명절을 맞아 소중한 분들께 글로나마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모쪼록 건강유의하시고 매사에 만사형통하시길 기원합니다.

- 그동안 보내주신 성원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밝고 둥근 보름달처럼 행복하고 풍요로운 추석 보내세요.

코로나19관련 추석인사말

- 문자로만이 아닌 직접 만날 수 있는 그 날을 기다리며 즐겁고 행복한 추석명절 보내세요.

- 사회적 거리두기로 조심스러운 명절이지만 사랑하는 가족들과 즐거운 명절 보내시기 바랍니다.

- 건강이 최고라는 말이 새삼 와닿는 시기입니다. 추석명절 잘 보내시고 늘 행복하시고 댁내에 행운이 깃드시길 기원합니다.

- 가족 모두의 건강과 코로나19 극복을 응원합니다. 즐겁고 행복한 추석한가위 되세요.

- 코로나로 인해 만나뵙지 못해 안타까운 마음입니다. 꽉 찬 보름달처럼 행복한 추석 한가위 보내시길 바랍니다.

- 코로나19로 인해 참 어려운 시기입니다. 우리는 위기를 기회로 극복한 슬기로운 우리 민족입니다. 건강유의하시고 행복한 추석명절 되시기 바랍니다.

- 코로나로 힘든 와중에서도 항상 응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풍요롭고 알찬 추석명졀 보내시고 건강유의하시길 기원합니다.

- 한해의 풍요로움을 만끽할 수 있는 한가위입니다. 항상 변함없는 성원과 사랑에 감사드립니다. 가정에 평화와 풍요로움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 코로나로 많이 힘든 2021년이었습니다. 그러나 덕분에 잘 견딜 수 있엇습니다. 귀사와 함께 하며 항상 감사한 마음입니다. 코로나로 인해 어려운 것이 현실이나, 이 또한 잘 지나갈 것이란 희망을 가져 봅니다. 귀사의 무궁한 발전과 00님의 건강을 기원합니다.

 

센스있는 추석인사말

- 넌 전 부칠때가 세상에서 제 이뻐

- 더도 말도 덜도 말고 작년에 받은 용돈만큼만 같아라

- 마음은 보름달처럼 몸은 초승달처럼 참 어려운 일이지만 마음 풍성한 행복한 추석한가위 되세요.

- 집는 족족 꿀송편만 고르시는 행운의 추석명절 되세요.

- 추석때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

- 더도말고 덜도말고 집에만 있어라.

- 보름달처럼 나온 뱃살에 소원을 빌어요.

- 원래 내 배를 돌려달라고, 합법적으로 마음껏 드셔도 되는 추석명절입니다.

- 아무 걱정말고 행복하고 즐거운 추석한가위 보내세요.

- 오가는 현찰 속에 싹트는 사랑~ 풍성한 나눔 있는 추석한가위 되세요.

- 모든 것에는 때가 있습니다. 추석명절은 먹을 때이지요.

-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즐거운 먹방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