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모음

호관원 효과 및 가격, 부작용 바로알기

by 오늘의 정보창고 2021. 7. 10.

최근 관절건강에 도움되어 이슈가 되고 있는 건강기능식품이죠. 호관원 프리미엄이 엄청난 이슈가 되면서 호관원 효과가 대체 무엇이길래 이렇게 많은 분들이 이 제품을 알아볼까? 하는 생각 하시는 분들 적지 않으실거라고 봅니다. 그래서 오늘은 호관원 효과와 부작용에 대해 정리해보았습니다.

[건강정보모음] - MSM 부작용과 효능 바로 알기

 

MSM 부작용과 효능 바로 알기

퇴행성 관절염은 연골이 닳아서 생기는 질환으로 무릎 관절 옆 근육을 단련해 연골을 보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따라서 퇴행성 관절염 증상 예방을 위해 매일 꾸준한 다리 근력 운동과 유산소

wing-health.tistory.com

호관원이란?

호관원 프리미엄은 말 그대로 관절 건강에 좋은 영향 및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으로 인지도가 가장 높은 제품입니다. 

관절이 불편한 어르신들이 많이 드시겠다 싶었지만 여러 커뮤니티와 카페 글들을 보고 꼭 나이 있는 분들이 드시는게 아니고 관절에 불편한 젊은 층에서도 많이 먹고 있구나 느낄 수 있었습니다. 

호관원 성분

MSM이 당연히 주 원료 입니다. 굳이 말씀 드리지 않아도 될 만큼 유명한 성분인데 덧대여 보자면 해외에서도 굉장히 이슈가 되고 있는 성분 입니다.

12주 이상 섭취한 결과 관절에서 느끼는 통증이 감소하였고 뻣뻣함을 느낄수 있었던 부분이 개선되었으며 관절이 가지고 있는 고유의 기능성이 개선되어 삶의 질이 높아졌다 라는 결과를 가지고 있는 녀석이었습니다. 민간요법처럼 전해져 내려오는 말 처럼 어디에 좋다 좋다 더라 가 아니라 과학적인 데이터를 가지고 있는 원료라는 것이 상당히 매력적인 원료였죠.

더불어 부 원료로 들어가 있는 것만 해도 무려 35가지의 한약재가 들어가 있어 동진제약만의 노하우와 기술력을 담았다고 합니다. 동진제약 호관원 프리미엄이 이슈가 될 수 밖에 없는 이유 중 하나도 바로 이런 부분들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이런분들께 추천드립니다.

- 서 계시거나 계단 오르내리기가 불편하신 분

 

- 골다공증 발생 위험을 줄이고 싶으신 분

 

- 노후 관절 건강을 대비하실 분

 

- 관절에 통증이나 뻣뻣함을 느끼시는 분

 

- 관절 사용이 잦은 운동이나 일을 하시는 분

 

- 장시간 의자에 앉아서 목이나 허리에 무리가 가는 직장인 분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 

호관원 프리미엄 회사 정책상 온라인에서 가격을 알 수가 없습니다. 확인을 해보니 상담원과 전화 상담 후 구매하는 제품이라서 온라인상에서 가격에 대해서 공유를 하게 되면 법적 제재를 받을 수가 있답니다. 그래서 가격을 올리면 안 된다고 합니다.

 

아무튼 문제의 소지가 있다고 하니 꺼림직해 대략적인 가격이라도 알고 싶은 마음에 중고사이트에서 검색을 해봤습니다. 일단 중고나라와 당근마켓 같은 곳에서 2박스 한 달 기준으로 16만 원에서 20만원선에 올라오고 있으니 이것보다는 좀 더 비싸것으로 예상됩니다.

부작용은?

식약처에서 인증받은 건강기능식품으로 알려진 부작용은 없습니다. 다만 하루2포 이상 섭취하는 경우에는 설사 및 구토 등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에 꼭 2포만 드셔야 한답니다. 

 

섭취시 주의사항

1. 본 제품은 질병의 예방 및 치료를 위한 의약품이 아닌 건강기능식품입니다.

 

2. 특정질환, 특이체질 및 알러지 체질의 경우 성분을 확인한 후 섭취합니다.

 

3. 천연 재료를 추출 가공하여 색상의 변화가 있을 수 있으나 안심하고 드셔도 됩니다.

 

호관원 프리미엄 후기 

인터넷에서 검색을 해보니 대부분은 대가성을 받은 후기들 위주로 밖에는 안 보여 진짜 후기를 찾기가 힘들었는데요. 관절과 관련된 카페에서 회원분들의 직접 드신 후기로는 다소 비싸기는 하지만 관절건강에 도움이 된다는 글들이 많았습니다. 이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건강정보모음] - 퇴행성 관절염 완치하는 최고의 비법 최신

 

퇴행성 관절염 완치하는 최고의 비법 최신

퇴행성 관절염은 문자 그대로 노화로 인해 관절이 퇴행되면서 나타나는 질환을 말하는데요. 의학적으로 좀 더 자세히 설명하면, 퇴행성 관절염은 ​관절 내 연골의 노화로 인해 점진적으로 연

wing-health.tistory.com

[건강정보모음] - 무릎관절에 좋은 운동 및 관리법 총정리

 

무릎관절에 좋은 운동 및 관리법 총정리

사람은 하루 종일 이동하면서 무릎 관절을 계속 사용하기에, 나이가 들면서 빈번하게 사용한 만큼 관절이 점점 마모가 되는데요. 모든 사람에게 해당되는 주제인 무릎 관절, 오늘은 무릎관절 운

wing-health.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