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모음

구전녹용 효능과 가격 및 부작용 정리

by 오늘의 정보창고 2021. 5. 9.

녹용에 대해서는 대부분은 사람들이 알고 있을 것이라 생각하는데요. 옛날부터 사용되던 한약재로 알려져 있고 실제로 건강에 매우 좋다는 평가가 많습니다. 요즘 미스터 트롯 임영웅이 홍보하는 구전 녹용에 대해 효능과 가격 및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구전 녹용 효능

​1) 원기회복

녹용 효능이라고 한다면 가장 먼저 나올 이야기가 바로 원기회복에 대한 부분인데요. 대표적인 자양강장제로 알려져 있고, 실제로 원기가 허약해지는 것을 방지하고 특히 남성분들에게는 스테미너 증가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2) 뼈 건강

칼슘을 매우 많이 함유하고 있는 녹용의 특성상 뼈 건강에 대한 부분을 도와준다고 하는데요. 특히 골밀도를 낮추고 골절을 자주 발생시키는 골다공증 문제에 대해 예방 및 개선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3) 노화방지

강력한 항산화 작용을 도와주는 녹용효능은 노화를 방지하는데 도움을 주고 있다고 하는데요. 특히 세포의 손상을 일으키는 활성산소 제거를 돕고 이를 통해 피부건강 및 노화방지 등을 돕는다고 합니다.

 

4) 성장

성장기의 어린이들의 경우 다양한 영양소를 필요로 하죠. 녹용의 경우 영양소가 풍부하고 이러한 성장기 아이들의 성장에 대해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5) 면역력 증진

녹용 효능에는 다양한 신체기능에 대해 활발하게 움직일 수 있도록 도와주게 된다고 하는데요. 특히 식욕도 같이 증진시켜주기 때문에 체내의 독소 배출에도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구전 녹용이 좋은 이유?

녹용이라는 귀한 약재를 시중에서 판매를 하고 있지만 구전 녹용이 다른 제품보다 좋은 이유를 알고 계시나요? 유명한 임영웅 가수가 홍보모델이라서 무조건 좋은 게 아닌데요.

녹용진액을 녹용의 제일 위에 부분인 분골을 사용해서 만들기 때문입니다. 여기 분골에 영양분이 가장 많이 몰려있어 비싸고 값지다고 합니다.

그리고 구전 녹용은 좋은 약재료인 녹용을 그대로 사용하기 위해 점도를 올리는 증진제를 안 사용하고 천연 꿀만 넣어 만들었기 때문에 녹용 추출액 98%이라고 합니다.

 

구전 녹용에 사용되는 원용

러시아산 녹용은 녹용 중에서도 최고의 가치로 평가받습니다. 으뜸 '원'을 사용하여 '원용'이라 불리는 이유도 이 때문입니다. 

크기와 굵기는 물론이고, 골밀도 또한 차별화됩니다. 아바이스크 농장의 사슴들은 혹한을 버티면서 조직을 조밀하게 만듭니다. 온몸에 피가 돌뿐 아니라 뿔까지 혈액이 순환되는 동물은 사슴뿐입니다. 

 

따라서 사슴의 뿔은 그 자체로도 많은 에너지를 담고 있는 저장창고라 할 수 있습니다. 척박하고 추운 환경을 이겨낸 러시아 사슴이야 말로 월등한 영양소와 에너지를 담은 녹용 중의 으뜸이라 할 수 있습니다.

 

러시아산 녹용의 굵기는 분골에서 하대까지 비교적 일정하며, 다른 품종의 녹용에 비해 털이 아주 부드럽습니다. 시중에 통용되고 있는 원용은 러시아 마랄사슴(마록)에서 채취한 것입니다.

구전 녹용은 100% 러시아 원용만을 기름 분골과 팁까지 아낌없이 사용하고 있으며, 러시아 원용 중에서도 러시아 최대 규모, 오랜 전통의 아바이스크 농장과 독점 공급계약을 통해 양질의 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구전 녹용 장점

좋은 재료의 황금비율 배합

러시아산 최고 급원용과 전국에서 엄선된 국내산 천연재료의 수천 번의 실험과 연구 끝에 황금비율 배합으로 만들었습니다.

 

자연 성분 사용

제품의 점도를 인위적으로 높이기 위해 첨가하는 증점제는 물론, 맛을 내기 위한 각종 식품첨가물을 일절 넣지 않고 대추, 아카시아 벌꿀 등 천연재료만을 첨가해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습니다.

엄선된 국내산 천연재료

숙지황 , 당귀, 천궁, 작약, 삽주, 복령, 감초, 황기, 산약, 황정, 맥문동, 맥아, 길경, 생강, 대추, 홍삼, 오미자 추출액, 아카시아 벌꿀이 담겨 있습니다.

 

녹용 부작용 정리

기본적으로 더운 성질을 갖고 있어 몸이 뜨거운 분들의 경우 섭취 전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진행해볼 필요가 있다고 합니다.

또한 협심증, 신장질환, 동맥경화, 고혈압 등의 질환을 갖고 있는 분들이라면 섭취에 주의할 필요가 있으며 자신의 체질에 맞지 않는다면 구토, 설사, 가슴 두근거림 소화불량 등의 문제를 나타날 수 있습니다.

 

가격 정리

10포(10일 치)는 110,000원

30포(한 달 치)는 280,000원에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