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모음

브이맥스 울트라 효능 및 가격 부작용

by 오늘의 정보창고 2021. 3. 31.

중년이 되면 당연히 지구력이 감소하고 활기가 없어지게 되는데요. 브이맥스는 이런 분들에게 활력 증진과 전립선 건강 및 지구력 향상 등의 효능을 가져다준다고 합니다. 이번 글에서 브이맥스 울트라에 대해 확실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브이맥스란?

브이맥스는 캐나다에서 수입해오는 완제품으로 식약처에서 건강기능식품으로 인정받았으며, 안정성과 기능성 모두 검증이 된 제품입니다. 전세계 300억 판매 돌파를 기록 중이며 활력이 떨어지거나 지구력 증진이 필요하신 분들께 추천드릴만한 건강기능식품입니다.

브이맥스 주 원료 효능

산화아연

아연에 산소를 결합한 화합물을 산화아연이라고 부르는데요. 산화아연은 일반적인 아연보다 흡수율이 높고 DNA와 RNA 합성에 관여해 세포 분열을 도와줍니다. 또한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장내 효소 활성화를 촉진시켜 배변 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쏘팔메토

쏘팔메토는 끈질긴 생명력을 자랑하는 강인한 식물로 식물성스테롤과 지방산이 풍부하게 있어 항염작용과 전립선 비대의 원인이 되는 효소를 억제시켜주는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또한 전립선 비대 외에도 만성 전립선염에도 널리 사용되고 있어 남성이라면 누구나 겪게 되는 전립선 문제에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옥타코사놀

옥타코사놀은 체내에서 글리코겐의 저장량을 늘리는 역할을 하므로 식약처로부터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기능성을 인정받았는데요. 이밖에도 스트레스 완화, 피로 해소, 수면장애 개선, 혈장 내 콜레스테롤 감소 등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보고되고 있습니다.

 

망간

망간은 뼈형성에 필요하며, 에너지 이용에 필요.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합니다. 골격 형성과 아미노산, 콜레스테롤 및 탄수화물 대사에 필수적인 영양소로 작용합니다.

판토텐산

판토텐산의 역할에는 콜레스테롤과 스테로이드 호르몬의 합성을 촉진하여 부신의 피로와 기능 저하를 개선합니다. 그리고 만성 피로, 신경 피로, 저혈당증, 저혈압, 불면증, 수면 장애 등의 개선에 도움을 주고 활력을 증진시키며 무기력증을 해소하고 병후 회복을 촉진하는 역할을 합니다.

 

브이맥스 안전성

캐나다는 건강기능식품 산업이 매우 발달되어 있습니다. 브이맥스는 이러한 배경 속에서 초점을 맞추어 개발된 제품으로 캐나다. 미국. 유럽 등 여러 국가에서 오랜 기간 동안 꾸준하게 판매되어온 제품입니다.

브이맥스는 100% 천연 식물성 원료이며 모든 원료는 체내 흡수율을 최대한 높이기 위하여 발효과정을 거친 후에 배합된 제품입니다.

브이맥스의 효율적인 섭취방법은 공복에 드시는것이 가장 효율적이며 제품을 처음 드시게 되면 최초 1주일 정도는 명현 현상으로 소변 색깔이 조끔 진해 집니다.

그리고 몸에서 흡수되는 량보도 소변으로 배출되는 량이 훨씬 많아서 최초 1주일 정도는 별다른 반응이 없으며 2~3주 정도 후부터 반응을 느낄 실수가 있습니다.

 

부작용

식약처에서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으로 별다른 부작용은 없으나 만약 섭취 후 메스꺼움 등 소화계통의 불편함과 설사를 유발한다면 복용을 중지하고 1일 1회 1정으로 점차 양을 늘리시는 것이 좋습니다.

 

브이맥스 가격

공식 쇼핑몰에서는 현재 1개월분을 198,000원에 판매를 하고 있으며 이벤트가로 3개월분을 498,000원에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최소 3달이상은 복용해야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하니 할인율이 높은 4+1이나 7+5를 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