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모음

초성 해석기 추천사이트 (초성체 해석기, 자음 퀴즈)

by 오늘의 정보창고 2021. 6. 1.

요즘 초성으로 퀴즈를 내는 이벤트를 자주 접하게 되는데요. 재미는 있는데 간혹 너무 어려운 문제들이 있죠. 머릿속으론 도저히 답을 찾을 수 없을 때가 있습니다.

이럴 때는 오늘 소개시켜드리는 사이트를 이용해 보세요. 자음사이트는 영화, 애니메이션, 음악, 백과사전, 국어사전, 게임, 인물 등등 다양한 주제의 데이터가 등록되어 있어서 초성만 입력하면 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초성체 해석기 사이트

초성체 해석기, 자음 퀴즈 사이트 링크

 

초성체 해석기, 자음 퀴즈 사이트 링크

초성체 해석기 바로가기 https://lab.bab2min.pe.kr/okiwi ILAB - 초성체 해석기 초성체 번역기 (Ver.2.1) 한국어 형태소 분석기 Kiwi를 개량하여 초성체를 해석하는 Kneser Ney 모델을 구축하였습니다. 이전 모델

wingissue.tistory.com

먼저 자주 사용하시는 검색 사이트에서 초성체 해석기라고 검색 후 ILAB 홈페이지로 들어갑니다.

 

아래와 같이 메인화면을 보실 수 있으실 텐데요. 바로 초성을 입력하여 진행해 보았습니다.

기본적으로 'ㅎㄴㅁ ㅇㅅㄱㄷ!'라고 적혀 있어 해석을 눌러보니 '하나만 아시겠다!' 등등 해석이 되었는데요. 해석이 마음에 들었다면 아래에 '이 해석이 마음에 들어요!' 버튼을 눌러준다면 사이트 운용에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이번에는 'ㅈㅅㅅㄴㅇ' 을 처봤는데, 저는 '잠실새내역'이 나올줄 알았는데. 전혀 나오지 않았습니다. 그래도 다양한 해석이 나온다는게 대단하다고 생각되었습니다.

 

자음 퀴즈

이번에는 자음 퀴즈 사이트를 이용하여 검색을 해보겠습니다. 마찬가지로 자주 사용하시는 검색창에 자음 퀴즈라고 검색 후 사이트에 접속을 해주세요.

자음 퀴즈 사이트는 초성체 해석기 사이트 보다 첫 메인화면에 기능들이 많아보였습니다. 우선 통합검색이 가능하고 영화, 음악, 동식물, 사전, 게임, 인물, 책 카테고리가 있는데요.

 

이번에도 마찬가지로 'ㅈㅅㅅㄴㅇ'을 검색해 보았습니다. 초성체 해석기 사이트와 다르게 여기는 바로 '잠실새내역'이 검색이 되었습니다.

사용자 등록 탭에 있는 것으로 보아 사용자 분께서 등록을 하신 것 같은데요. 아래에는 오타를 염려하여 일치율이 맞는 순서대로 검색도 되었습니다.

두 사이트를 이용해 보니깐 개인적으로 자음 퀴즈 사이트가 좀더 많은 정보를 제공하는 것 같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이니 여러분들께서는 두 사이트 모두 써보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