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모음

크린토피아 세탁가격 및 할인방법

by 오늘의 정보창고 2021. 5. 4.

국내 세탁 서비스 중 가장 지점이 많고 유명한 체인점인 크린토피아를 이용하시나요? 이번 글에서는 세탁 가격 정보와 할인 방법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크린토피아 가격표

크린토피아는 이제 동네마다 없는 곳이 없는 대규모 업체가 된 듯 합니다.

셔츠 가격

​가장 먼저 셔츠 종류 세탁 가격입니다.

개인적으로 생각보다 비싸다고 생각하지 않았는데요. 동네 세탁소에서 셔츠를 드라이로 하나 맡겼을 때 훨씬 더 많은 금액을 지불했었거든요.

그렇지만 홈페이지와는 달리 세탁소에서는 '1,200원~'이라고 물결이 표기되어 있으니 상태에 따라서 추가금이 붙을 수도 있겠으니 잘 알아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이불 가격

​이불은 침대 커버 9,000원부터 시작합니다. 이불의 사이즈가 다 다르다 보니 킹 사이즈라면 조금 더 금액을 높게 생각하셔야 합니다.

가죽, 모피, 기능성 의류 가격

가죽과 모피 의류 가격입니다. 확실히 가격대가 다른 의류에 비해서 굉장히 높은 편이고, 가죽 곰팡이 얼룩을 제거할 경우 특수 처리가 필요해서 100% 추가금이 붙는다고 하니 맡기기 전에 꼼꼼하게 체크가 필요하겠네요.

의류 보관 비용

​크린토피아는 의류를 보관해주기도 합니다. 특히나 겨울 의류의 경우에는 옷장에 계속 놔두면 곰팡이가 생기기도 해서 이런 보관 서비스를 유용하게 이용하시는 분들도 많더라고요.

 

운동화, 어그부츠 가격

운동화 같은 경우 드라이클리닝을 하면 용제에 의해 접착제가 용해되어 운동화가 분리되는 현상이 일어나므로 물세탁을 한다고 합니다.

아웃도어 요금

아웃도어 의류는 기능성이 대부분이기 때문에 세탁 후에도 기능성이 유지되어야 하는데요. 그래서 아웃도어 전용 세제를 사용해 더 까다로운 세탁 방법이 들어간다고 합니다.

교복 요금

교복은 당일 서비스가 가능한데요. 금요일 저녁 또는 토요일 10시 이전에 교복을 맡기면 토요일 오후에 바로 찾아갈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인형 요금

아가들이 항상 안고 들고 다니며 가끔 입으로 물기도 해서 확실한 세탁이 필요한데 인형 세탁 서비스는 인형의 오염뿐 아니라, 알레르기를 유발하는 먼지와 진드기도 말끔하게 제거해 준다고 합니다.

크린토피아 할인정보

클리닝 데이 : 7% 할인

마트 매장의 경우 수 or 목요일 적용

 

이불 세탁하는 날 : 30% 할인

마트 매장의 경우 수 or 목, 토요일 적용

 

생일 할인 : 20% 할인

<유의사항>

- 셔츠(일반), 셔츠(드라이), 넥타이, 스카프, 머플러, 부가서비스 등 일부 품목은 할인이 제외됩니다.

- 타 할인쿠폰과 함께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중복할인 불가)

- 이용하시는 매장에서 생일을 등록할 수 있으며. 등록한 생일 기준 앞뒤 15일(총 31일) 내에 연 1회 2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생일 등록 당일에는 할인 적용이 불가합니다.

- 크린토피아의 할인 제도는 세탁편의점에서 선불 접수 시 적용이 가능하며, 무인 세탁함, 셀프 빨래방 등에서는 할인이 불가합니다.

- 세탁물 접수 시, 해당 가맹점에 할인 가능 여부에 대해 문의하신 후 이용 바랍니다.

- 의류 보관서비스 이용 시, 보관요금은 유아 적용을 포함한 모든 할인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