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모음

5월 넷플릭스 개봉예정 영화 정리

by 오늘의 정보창고 2021. 5. 2.

넷플릭스 2021년 5월 공개되는 신작 영화를 정리해 보았습니다. 다가온 5월은 가정의 달로 다른 달보다 휴일이 많은데요. 이번글은 5월 넷플릭스 개봉예정 영화 정리해 보았습니다.

[생활정보모음] - 넷플릭스 요금제 추천 및 가격 할인 방법

 

넷플릭스 요금제 추천 및 가격 할인 방법

요즘 영화 보는 재미에 푹 빠져 넷플릭스를 즐겨보고 있습니다. 저는 가족과 함께 프리미엄 요금제로 즐기고 있는데요. 한 달 14,500원이면 요즘같이 코로나 시대로 영화관도 못 가는데 집에서 영

wing-health.tistory.com

1. 크루즈 패밀리: 뉴 에이지

5월 5일 공개 예정

: 코로나로 휑했던 북미 극장가를 오랫동안 장악했던 <크루즈 패밀리: 뉴 에이지>가 5월 5일에 개봉합니다. 저는 아직 전작인 <크루즈 패밀리>를 보지 못했지만, 전작과 같은 호평이 주를 이루고 있는 것 같아요. 성우진이 매우 화려해서 눈길을 끄는데, 엠마 스톤부터 라이언 레이놀즈, 니콜라스 케이지까지 내로라하는 배우들이 목소리 연기를 합니다.

2. 내가 죽기를 바라는 자들

5월 5일 공개 예정

: 안젤리나 졸리가 오랜만에 돌아옵니다. <이터널스>를 비롯해서 여러 영화들을 통해서 꾸준히 극장가를 찾을 예정이었지만 코로나로 인해서 올 스톱이 되었는데, <내가 죽기를 바라는 자들>로 다시 모습을 비추네요. 스릴러 영화인데, 니콜라스 홀트와 존 번달 등 훌륭한 배우들과 어떤 이야기를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시카리오>의 각본을 맡은 타일러 쉐리던이 각본을 맡았으니 탄탄한 플롯을 자랑할 것 같기도 합니다.

 

3. 몬스터 Monster 

5월 5일 공개 예정

: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몬스터>는 2018년도 선댄스 영화제에서 최초 공개되었으며, 이후로 3년간 개봉되지 못한 영화입니다. 

그 후 넷플릭스가 판권을 인수하여 글로벌 공개 예정입니다. 또한 R&B 가수 '존 레전드'가 제작을 맡아 화제가 된 영화이기도 합니다. 

 

4. O2

5월 5일 공개 예정

: 넷플릭스도 여러 인상적인 영화들을 선보입니다. 그 첫 주자는 바로 알렉상드르 아야 감독이 연출한 <O2>인데요. 멜라니 로랑, 마티유 아말릭 등 훌륭한 프랑스 배우들이 열연할 SF니, 기대를 걸어볼 만할 것 같네요. 알렉상드르 아야 감독의 전작들을 보면 작품성은 아쉬워 조금 걱정되기도 하지만, 그래도 킬링타임 용으로는 꽤 괜찮은 영화를 뽑아낸 감독이라서 가볍게 보기엔 나쁘지 않아 보이기도 합니다.

 

5. 댄스 오브 41

5월 12일 공개 예정

: 동성애가 금기시되었던 멕시코에서 멕시코 대통령 딸과 결혼한 게이 의원에 대한 이야기를 다룬 영화입니다.

대통령의 딸과 결혼한 의원이 비밀 클럽에서 젊은 남성과 은밀한 밤을 보내며 아무도 몰라야 할 그날의 이야기는 실화를 바탕으로 한 작품으로 포스터부터 엄청난 압도감으로 영화 전반의 분위기를 보여주는 듯합니다. 

 

6. 수퍼노바

5월 12일 공개 예정

: 작년 말에 기대 리스트를 올렸는데, 그 리스트 안에 들어있던 영화인 <수퍼노바>도 5월에 개봉합니다. 이번 아카데미에서 나름 힘을 쓰지 않을까 하지 않았는데 아쉽게도 별 성과는 없었는데요. 그래도 평가는 좋은 작품이라 기대는 됩니다. 콜린 퍼스와 스탠리 투치가 보여주는 퀴어 연기는 어떨지 궁금해지네요.

 

​7. 우먼 인 윈도

5월 12일 공개 예정

: 공개되기까지 험난한 과정을 거친 영화 <우먼 인 윈도>는 2019년도 디즈니 개봉 예정 영화였으나, 결국 넷플릭스가 배급을 맡게 된 영화입니다.

<우먼 인 윈도>는 '에이미 아담스', '게리 올드만', '줄리안 무어', '앤서니 마키'등 라인업이 엄청난 영화인데요. 광장 공포증을 가진 정신과 의사라는 신선한 소재를 다룬 영화라고 합니다.

 

8. 내가 그 소녀들이다

5월 14일 공개 예정

: 영화 <내가 그 소녀들이다>는 1980년대 남아프리카 공화국에서 유력 정치인들이 연루된 인신매매의 조직 사건을 다룬 실화 기반 스릴러 영화입니다. 

시놉시스부터 흥미진진한 내용임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평소 범죄/스릴러 영화를 즐겨보는 분이라면 <내가 그 소녀들이다>는 취향저격 작품일 것 같습니다. 

 

9.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

5월 19일 공개 예정

: 사실상 5월의 주인공입니다. 드디어 1년간의 기다림을 마치고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가 우리를 찾아옵니다. 북미보다 한 달이나 일찍 개봉하는 점이 인상적인데요. <고질라 VS. 콩>부터 대형 프랜차이즈 영화들이 개봉하는 걸 보니 너무 감격스럽네요. 빈 디젤부터 미셸 로드리게즈, 샤를리즈 테론 등이 돌아오고, 존 시나도 출연하네요. 시리즈 3편부터 6편까지 연출한 저스틴 린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습니다.

개인적으로 분노의 질주 시리즈는 강추드립니다.

 

10. 아미 오브 더 데드

5월 21일 공개 예정

: 요즘 가장 뜨거운 사람이죠. 잭 스나이더 감독이 <잭 스나이더의 저스티스 리그>에 이어서 넷플릭스와 함께 새로운 작품을 들고 왔습니다. 좀비 액션 영화인 <아미 오브 더 데드>로 말이지요. 좋은 평가를 받은 <새벽의 저주>란 좀비 영화를 연출한 적이 있기 때문에 이번에도 기대를 걸어볼 만한데요. 데이브 바티스타를 필두로 오마리 하드윅, 엘라 퍼넬, 안나 드 라 레구에라 등의 배우들이 화끈한 액션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생활정보모음] - 넷플릭스 4월 신작 베스트 5

 

넷플릭스 4월 신작 베스트 5

4월에는 특히 넷플릭스에서 처음으로 공개하는 영화들이 많기 때문에 눈길을 사로잡는 시놉시스들이 많은데요. 아래 소개하는 영화들 중에 취향에 맞으시는 영화 찾으실 수 있길 바라봅니다. [

wing-health.tistory.com

 

댓글